음료업계 '기능성바람' 거세다 [매일경제 2000.12.24.]

by fantasia posted Dec 03, 2015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ESC닫기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

유진사이언스의 `콜제로'(콜레스테롤 저하), 웅진식품의 `쑥향기'(다이어트), 롯데칠성의`모메존 산머루'(심장병 예방), 롯데칠성의 `모메존 모과'(피로회복), 풀무원의 `울금'(전립선 질환 예방), 일화의 `알로에 마을'(콜레스테롤 저하) 등이 이미 시장에 나와 있다.
 

* 출처 : http://news.naver.com/main/read.nhn?mode=LSD&mid=sec&sid1=101&oid=009&aid=0000079086


Articles

1 2 3 4